어이 없는 은행의 업무 처리 ...하나은행

2007. 1. 7. 20:06요즘 하는일

1월 2일 화요일 인터넷 뱅킹을 하려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려 재발급 신청을 하러 부랴 부랴

씻고 은행에 갔었습니다. 그때 제가 챙긴건 통장과 주민증 ...

창구에 사람도 없고 한산한 곳인지라 대기표도 뽑을 필요없이 창구직원에게 문의 햇더니

어이없더군요 .. 통장과 주민증을 내놓으라는것 까지는 통상 신분확인을 위해 하는것이라

당연하지만 ... 도장을 가져오지 않았으니 신청을 받을 수 없다고 하더군요...

본인임을 신분증의 사진과 민번, 그리고 통장 기재된 내용과 일치하는지는 훑어 보지도 않고

도장이 없으니 할수 없다고 내보내는데 ... 어디가 편리한 업무처리이며 서비스인지 알수가

없엇습니다 ... 다른 은행들을 다닐때 그런일을 겪은게 한번도 없엇는데 황당하더라구요 .
 
결국 그 하나은행과의 은행관련업무는 안쓰기로 결정 하엿습니다.